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종이의 집 (LA CAS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3:51

    안녕하세요. 송화다! 여러분 넷플릭스를 보셨나요?저는 넷플릭스가 취미입니다.웃음 그러다가 그 유명한 넷플릭스종이 가게를 정주행 마치고 그 여운이라니...


    >


    종이의 집! 정스토리를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사실 저는 아내 sound에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스페인 드라마니까 그런 것도 있었는데 스페인어는 진짜... 어색해요!! 근데 왜... 제 인생 드라마에 등장했어요.거짓없이... 작가님 천재아니세요...?


    종이 집은 꽤 최근 시즌 3까지 나, ​ 시즌 4는 2020년 4월 31에서 볼 수 있습니다!!(아래부터는 줄거리 스포일러가 조금 포함되어 있습니다!!)


    >


    종이의 집 줄거리, 신원 미상의 교수님과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8명이 매우 치밀하고 정교하게 스페인 조폐국을 덮치기로 했습니다.(그래서 종이의 집입니다.) 종이=돈, 즉 돈으로 가득한 집=조폐국) 그렇게 스페인 조폐국에 침투해 교수의 지휘 아래 8명이 움직입니다.​ 그 가운데 1오그와잉눙 혼란, 동료 자녀 등을 다룬 스토리입니다. 조폐국에서 8명의 범인과 인질의 느낌의 갈등도 긴장감 넘치고, 교수와 경찰의 갈등도 너무 재밌어!!​ 카료은시 사안이 발전하는 것 같은 때에 내가 제9의 캐릭터처럼 걱정하면서 보았답니다. ​


    >


    교수의 신원이 공개 될지도 Sound화를 계속 요구해, "어떡해!!" 어떡해! 남발하면서 봤어요.배우들도 거짓 없이 연기를 잘해서 그 캐릭터를 연기하는 사람이 아니라 원래 그런 사람이라고 느낄 정도예요.​ 시즌 2에서 거짓 없이 더욱 집중해서 봤는데 ​ 드라마를 보면서 안절부절 못하고 범인들이 잡힐까 내가 괜히 더 걱정이 되어 경찰들이 미워지면 바로요...


    >


    ​ 나는 개인적으로 시즌 3이 가장 긴장감 넘쳤습니다.(가장 집중하고 정규 시즌)​ 물론 시즌 1,2도 재미 있습니다.그렇게 긴장하고 집중할 수 없어요!​ 그런데 시즌 3에서는 한 멤버가 잡는 것에서 시작되면서 괜히 더 정신 차리고 집중해서 봤어요!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기분! 아~ 정말 내용이랑 얼마나 재미있는지 연이어 화낼 수밖에 없어


    >


    짜증 나는 캐릭터도 있지만 8명의 인물도 모두 매력적으로 버리는 것 없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추천의 드라마, 영화를 보면 ​지의 집이 0순위로 정도 유행가 많고 꼭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예를 들어 넷플릭스를 시작하는데 무엇을 볼까? 하시는 분들!! 종이집? 스페인 드라마네?별로 1골 같은데... 하시는 분들!! 진짜 저 믿고 한 번만 꼭 보세요. 이걸 봐야 넷플릭스를 볼수있어!! 정말 그만큼 댁이 재밌으니까 코오오오오옥 봤으면 좋겠네요빨리 다음 시즌을 주세요. 현기증이 나거든요...!!4월 31까지 어떻게 기다리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