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학도깨비,꿈꾸는겨자씨과학동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2:53

    요즘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아 우주보다는 지구를 넘어 사랑해요행성들 중에서 자기는 지구를 제일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지구에 아파하고 장난감도 안사기로 했을정도..플라스틱 장난감 사지 않기로 하고, 이제 스티커만 산대요.호호호 당일은 태양계에 대한 책을 읽고 저희 딸아이의 이야기로는 '태양계 시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과학귀신은 전집 산것이고, 겨자의 과학동화는 샘플책을 받은것이며, 교원 솔토이 과학은 도중에 샀습니다.


    >


    >


    겨자 과학동화가 태양계 편은 더 재미있네요.이해하기 쉽게 잘 되어 있는데..교원 소류ー토이 과학은 아아~한숨과 와인입니다. 2007년도 내 온 본 사지의 이야기를. ᅮ 개정판은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


    아내 sound에게는 그렇게 만들려고 했어요.그런데 딸이 왜 태양이 저기 있냐고 좀... 뭐라고 설명할 수 없지만... 그냥 태양을 기준으로 거리가 가까운 순서대로 붙여보자.본인.. 보기 흉하네요 그래서 태양을 중심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시계모양으로 해봤습니다.


    >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이해하기 쉬울거에요.앞으로 3D로 해야 합니다~3D로 만든 것도 블로그에 싣습니다-향후의 교원은 활동지만 사용하는 일로.하하하 과학동화책들 오빠한테 자신감이 생겨요태양계 책 열심히 읽고 다음에 과학관에 또 놀러가기로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