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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원용, 아스팩연구소 소장,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 자율주행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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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부하러 갑니다.차선영교수님을 만나러 w #가빈선생님 #박정현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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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버스로 서울에 가득찬 전철 안에서~서울의 활약을 봅니다.퇴근 시간


    동영상 광고 보면서 오르 맨이 무바 1에서 눈을 돌리고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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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 혁명의 최고위 과정 ​ ​ 다섯번째 강의(자율 주행 차의 미래 ​#차원용 교수#차원용 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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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닌 교수는 영어교육학을 전공하고 MBA 과정을 마친 공학 박사로 #미래학자입니다.아스펙 미래기술경영연구소 소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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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스펙연구소 #아스펙미래기술경영연구소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상상하는 것이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하루 884282


    부다소음 없이 읽으면 상상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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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간을 태운 자율주행차&물류배송을 위한 자율주행차에 대해 공부하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살펴봤습니다. 데이터의 첫번째가 DATA입니다. 누가 더 옮겨간 좋은 DATA를 많이 확보하느냐에 따라 독점이 결정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바일의 모든 데이터는 구글이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도 데이터가 굉장히 본인입니다. 미국의 대국이 된 이유는?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족한 데이터는 공유해서 보충하고, 잘하는 건 또 공유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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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자율 주행 차 ​ Google GM Cruise&Amazon을 중앙에~​


    자동차는 모든 프로그램에 의해 자결됩니다. 감성적인 인간은 아니에요. 그래서 직장이면 탑승자가 죽고, 핸들을 꺾으면 보행자가 죽는다고 할 때 어떻게 프로그램이 되었는지에 따라 사망사건이 자결됩니다. ᅲᅲ


    자율주행차는 어떤 선택을 하도록 프로그래밍이 되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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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달릴 때 눈과 비가 내립니다. 그럼 어떻게 감지할까요?


    이 모든 추적 시스템을 갖췄을 때 안전할 것입니다. 또 나쁘지는 않다, 무말랭이 겨울에 프로그래밍된 승용차가 나쁘지 않다, 나뭇잎이 풍성한 여름에 도로를 달릴 때, 신호등이 나쁘지 않은 나뭇잎에 가려져서 안보의 처음일 때 어떻게 반응해요? 완전 자율주행차는 아마 아직 먼 미래일 겁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은, 높은 수준의 자율주행은 가능합니다. 포인트에서 포인트까지 자동 운전할 수 있도록 고속도로용이라면 바로 시행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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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유 경제. 공유는 33퍼센트 만 공유 경제가 될 것 같다. 우버, 위워크, 에어비앤비 등, 그럼 자율차는 누가 가면 좋을까요?자율주행차는 누가 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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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 문제가 많이 나쁘지 않아도 있어요. 테슬라는 주문을 받아 제작하고 있지만 아직 주문이 처리되지 않아 레임니다를 어느 회사가 많이 붙였는지가 안전 문제로 유력시됩니다. 그럼, 밤하늘도 희게 보이고, 지나가는 트럭도 하얀 트럭이었어요. 그러면 흰색 트럭이 있고 프로그래밍이 안 된 상태라면 허공인 줄 알고 잘 가지고 가서 박스합니다. 그렇게 프로그램과 카메라, 초음파, 레임입니다. 라임입니다. 가격문제입니다


    문제에 대한 단지 합의가 필요해요. 프로그래밍하기 전에~공학윤리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로봇에게도 윤리를 주어야 합니다. 우버, 웨이모, GM, 테슬라 등 라이더의 갯수가 다릅니다. 엘렌 마스크는 라이더 없이도 가능하다면서 카메라와 레이더, 초sound 파도로만 구성된 차량도 매우 어려운 문제로 인명피해를 입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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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양을 느끼는 것도 레이저, 라입니다. 포인트를 어디에 둘 것인가. Google은 자동차 1대에 기본입니다. 5개를 창작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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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면이 물에 젖었는지 등의 도로 컨디션 센싱 시스템과 방법 Methods and systems for detecting weather conditions including wet surfaces using wehicle onboard sensors​ 한계 속도-레임 데이터 카메라 데이터- 다른 센서-날씨 정보 검색하고, 라임 데이터가 판단하도록 6개가 일치하지 않으면 명령이 되게~​의 강우량 센서와 비 감지기 precipitation sensorrain det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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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차의 성공은 3개를 구축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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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캘리포니아가 굉장히 매운 자동차 도로의 주행 기준이 엄격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규제가 약한 어린이 리소자 주도 필라델피아에서 자율주행 연구과 주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웨이 운전하는 2018년 12월부터 운전자가 탑승하고 있다 없는 자율 주행 택시(L4)을 아이 리쵸쟈 새 피닉스 1대에 공식 상용화했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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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은 그저 데이터를 확보하고 충성 고객 프라임 서비스로 1억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물류배송 자율자동차 고속도로에 자율차 전용도로만 설치된다면 물류배송 시스템은 완벽한 수준이 될 것이었다. ​



    차원용 아스팩 미래기술경영조사소 대표소를 통해 보고 싶으신 분은? https://www.facebook.com/wonyongcha


    수소차와 전기차의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어요.수소차를 상용화하려면 충전소의 규모와 시각 등 아주 재미있는 미래를 보았습니다.​​


    저는 뒷풀이도 못하고 해서 고속버스 때 쫓기는 것 같아요.집에와서 안타까웠어요. 열심히 공부해야 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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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youtu.be/sqS8fbMkOdw


    ​, 자율 주행 자동차의 현재와 미래 ​ ​#차원용#차원용 박사#자율 주행 차#차원용 교수#가빈 선생님과 함께#아스 백 연구소#미래 학자 ​ 수준용, 아스 백 연구소 소장, 자율 주행 차의 미래 20하나 9. 하나 0. 하나 6. ​ 4차 산업 혁명의 최고위 과정 ​(회사)4차 산업 혁명 실천 연합 3기 수강생 모집 ​ 나는 2기 들고 있습니다.#가빈정현 #박정현 강사


    ​#차원용#차원용 박사#자율 주행 차#미래학자#미래 자동차#꿈의 자동차#4차 산업 혁명 실천 연합#4차 산업 혁명의 최고위 과정#박정현 강사#가빈 선생님#가빈 정현#공부하는 사람들#미래를 배우는 사람들#미래를 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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